NFL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더 많은 스포츠 베팅 광고
2023 NFL 시즌은 9월 8일 목요일에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를 주최하는 디펜딩 슈퍼볼 챔피언 Kansas City Chiefs와 함께 시작됩니다. 치프스가 롬바르디 트로피를 다시 들어올릴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더 많은 스포츠 베팅 광고가 나올 것이라는 점입니다.
DraftKings 및 목요일 밤 축구 로고. 2023년은 NFL 광고 지출 전선에서 큰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지: Casino.org )NFL이 모든 주요 국내 스포츠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받고 축구가 미국에서 가장 많이 베팅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주에서 스포츠 도박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켄터키가 시즌이 시작될 무렵 예상대로 출시된다고 가정하면 그 수는 35개 주와 워싱턴 DC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게임 회사를 위한 목표가 풍부한 환경입니다.
가장 최근 6개월(1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을 살펴보면 국영 TV 방송은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3배 증가했으며 현재 39,300회가 1년 전 같은 기간 동안 12,900회 방영되었습니다. EDO Ad EnGage에서”라고 MediaPost 의 Wayne Friedman이 보고합니다 .
NFL의 32개 프랜차이즈 중 22개는 모바일 및/또는 소매 스포츠 베팅을 허용하는 주에 있습니다. 나머지 10개 팀 중 8개 팀은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 텍사스 출신입니다 . 조지아(애틀랜타 팔콘스)와 미네소타(미네소타 바이킹스)는 어떤 형태의 스포츠 베팅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NFL 베팅 광고 환경이 변화하는 방식
2021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BetMGM , Caesars Sportsbook, DraftKings, FanDuel FOX Bet, PointsBet 및 WynnBET이 NFL의 공식 스포츠북 파트너로 승인되었습니다.
올해는 풍경이 확연히 달라집니다. Caesars는 스포츠 베팅 관련 지출을 극적으로 줄였고 FOX Bet은 최근 문을 닫았습니다. 이달 초 Wynn Resorts는 8개 주에서 WynnBET 운영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으며 미시간과 뉴욕에서 스포츠 베팅 사업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Fanatics는 PointsBet 인수를 마무리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게임의 일부 이름이 변경되는 동안 일부 친숙한 얼굴이 NFL 시즌 광고에 큰 지출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1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 팬듀얼(5980만달러); DraftKings(4,190만 달러); 및 BetMGM(2000만 달러)”은 MediaPost에 따르면 스포츠북 운영자가 TV 광고에 지출한 거의 1억 4100만 달러 중 상당한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네트워크 이점
2022년 NFL 시즌 동안 CBS는 스포츠북 광고 지출의 최대 수혜자였으며 관련 광고에서 5,17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아마도 놀랍게도 목요일 밤 축구 에 대한 권리를 가진 Amazon Prime은 NBC와 ESPN을 쉽게 능가하면서 Fox보다 약간 더 많은 스포츠북 광고 수익을 얻었습니다.
ESPN에 대해 말하자면, 이 네트워크는 최근 발표된 Penn Entertainment와의 10년 15억 달러 계약으로 인해 스포츠북 광고 지출 범주에서 더 두드러질 수 있습니다. 지역 카지노는 ESPN Bet 브랜드를 사용하기 위해 미디어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2022년 NFL 시즌 동안 Caesars Sportsbook은 FanDuel, DraftKings 및 BetMGM에 이어 네 번째로 큰 광고 지출업체였지만, 해당 운영자는 비용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만큼 지출할 가능성이 낮습니다